디즈니랜드에서 쩔어서 온 후 근처에서 뭘

출장마사지

디즈니랜드에서 쩔어서 온 후 근처에서 뭘 먹을지 검색해보니 라멘집이 있더라구요~ 역시 역근처라 먹을데가 많더라구요 ㅎㅎ 신우라야스역이 2층인데 역에서 바로 이어지는 건물로 들어가

국제교육학원 아오야마 국제교육학원( 青山国際教育学院 )은 1988년에 설립되어 학생 수 300명 이내의 외국어 전문 교육 학원입니다. 학원은 고급 주택 단지와 도쿄의 중심지인 아오야마에

그밖의 킷캣과 휴족 >< 나도 일본여행다닐때마다 사서 붙인 휴족시간 조오타. 킷캣 녹차맛 오?나쁘지 않는데 녹차향이 세지 않아서 커피에 먹으면 굿 휴족은 그냥 도쿄여행필수템인듯 엄

Previous image Next image 도쿄 여행가면 빠지지 않고 가는 필수 코스이다. 강 뷰 부터 시티 뷰까지 멋있는 뷰를 보면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이다. 맥주만 한잔 시켜도 스카이뷰를 볼

여자친구랑 다녀왔던 도쿄 여행 기록 도쿄에 오면 일단 메이지신궁을 방문해야 함 나무들이 울창하고 산책하기에 너무 좋기 때문 메이지 신궁은 메이지 천황 과 그의 아내 황태후의 영혼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며칠전까지만 하더라도 한낮 기온이 25도가 넘어서 반팔 차림으로 다녔는데, 뜨겁기만 하던 햇살이 어느새 따뜻한 가을볕으로 바껴뀌었네요. 10월의 도쿄. 아침 저녁으

도쿄에서 꼼데가르송 쇼핑하기 꼼데는 한국에서도 팔지만 엔저에 면세찬스까지받을 수 있어서 무조건 득템이라는 생각에 도쿄에 있는 꼼데 매장 모두 서치했다. 지인이 도쿄갔을 때 꼼데

일본 도쿄여행을 계획하면서 비행기티켓을 가장먼저 예약하고 그다음 예약이 숙소예약 이었다. 여행을 가기로한 날짜의 10일전에 숙소를 알아본지라 대부분의 숙소는 예약이 마감되었고 선

도쿄 근교를 산책합니다 저자 이예은 출판 세나북스 발매 2023.09.21. 2015년부터 도쿄에서 지내고 있는 작가가 ‘도쿄에 사는 사람들은 주말에 어디로 갈까’라는 호기심에 지난 수년간, 한

아침 일찍 집을 나서서 찾아온 곳. 온갖 문구류가 있다는 이곳을 나는 처음 와 본다. 12층 건물에 10층까지가 죄다 문구류란다. 입구엔 깔끔한 모습의 안내판과 손 씻는 곳이 재미있는 모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도쿄앤펄 대전점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 69 1층 도쿄앤펄 매주 화요일은 도쿄앤펄 대전점의 정기휴점일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주말 공휴일 동일하게 오전 11 : 00

1. 도쿄는 이제 완연한 가을 날씨다. 조석으론 제법 쌀쌀하지만 대낮은 아직 반팔 티셔츠 한 장으로 충분하다. 목요일은 강의가 없는 휴무일이다. 선천적으로 게으른 나는 일주일을 매일

안녕하세요~ 2023년 10월학기 일본유학생들 입학에 맞춰서 도쿄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 이번엔 도쿄 아카몽카이 일본어학교가 위치한 학교 근처 아트호텔 렁우드 닛뽀리 호텔에서 머

부산에서 도쿄 돈카츠 맛을 볼 수 있는 톤키집을 찾아 왔습니다. 도쿄에서도 유명한 만큼 가게 외관도 일본어로 써져 있습니다. 얼마나 맛있는지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톤키 부산광역시

심하기도해서.. 점점 덜먹게 된 것 같아요 ㅎㅎ 일단 센다이 사람들 규탄 안먹습니다 ㅋㅋㅋㅋㅋ 뭔가 외부인 대접하실 때만 같이 가주시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쿄에서 먹

들어왔음 ! 매장이 막 넓진않은데 공간을 잘 짠 느낌 ? 사장님 공학도 ? ? ? ? ? 앞에가면 사장님의 살벌한 와꾸베리 ( 진짜 쫌무섭네 ;; ) 와 함께 도쿄 칸다라멘대회 우승 ~~~ 이라고

지난 9월에 다녀온 도쿄 여행 인천에서 출발하는 비행기가 밤 9시 출발 이었는데, 하네다에 11시 30분에 도착 하는 일정이었어요. 생각보다 다사다난한 일들이 많았는데요. 하네다 밤에

서현역 파스타 맛집 도쿄스테이크 서현역점 가기좋은 맛집이였어요. 오픈 주방으로 청결한 조리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곳으로 2인 좌석이 많아 혼자 와서 밥을 먹기 편하고 세트 구성이

예쁜 우리집 포토존 도쿄에서 하늘 건너 온 도쿄 바나나! 2017년에 도쿄에 방문했을 때도 다른 기념품보다 가장 먼저 찾아보고 구매했었던게 기억이 난다. 그 때는 한국에서 구하기 어렵기

<231019 목> 오늘은 쉬는 날 눈 뜨자마자 빨래~ 그리고 까르보불닭 불닭.. 많은데 언제 다 먹지 ..? 암튼 대충 정리해놓고 외출~ Toner라는 카페에 갔다 뭔가 낮엔 카페 밤엔 바인 곳인듯?

일본 도쿄로 여행을 결정한 후 바로 든 생각은 발레복 쇼핑과 도쿄 발레클래스 수강. 2박 3일의 짧은 일정이라 도쿄 발래 클래스 수강은 아쉽게도 나중으로 미루었지만 발레복 쇼핑은 원없

가격대라고 생각하고 만족한다 선샤인 시티가 엄청 넓어서 낮에 돌아다니면 여러 가게들을 구경할 수 있다 하지만 일정상 그렇게 하지 못해서 그게 제일 아쉽다 다음에 또 도쿄를 오게 된

#도쿄여행 마지막날이다 아쉽지만 마지막까지 화이팅✌️ 3일차 아침은 고등어구이다. 계란찜, 계란말이, 연두부 다 맛있다. 특이한게 국물이 된장국인데 생선이 통째로 들어가있었다. 생선

• 본 포스팅의 모든 사진 출처는 구글 지도 입니다 11월의 도쿄 계획을 세워보며 저의 맛집 위시리스트를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 1. 코우가이 켄 Kougai Ken 비주얼부터 장난 아닌 오믈

아후리라멘 이번 도쿄 여행에서는 각종 라멘집을 많이 간 것 같다. 이치란라멘, 오리 라멘, 유자라멘 맛집인 아후리라멘까지! 도쿄의 마지막 식사를 우린 아후리라멘으로 정했다. (호텔에

디자인컬러체인지와 포토슈팅작업 영감을 주는 재미진 컬러체인지 일본 미용인과 전국 미용인과 함께한 일본 연수 , 많이 배우고 갑니다 고객님께 멋진 작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해운대

이걸 이 시간에 보는거 너무 위험한 거였다 도쿄 서머소닉 날..팔찌♡ 다니엘의 조합은 그렇군..필승이란 말이지 오께이 다람쥐처럼 볼 해가지고 먹는 것도 어째서 잘생겼냐 넌 하얗고 가느

분위기 있는 술집에서 좋은 자리를 하려는 분들께 좋은 곳이 있어 추천드립니다. 도쿄술집 향남점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상신하길로298번길 7-13 골든프라자 2층 영업시간 : 18:30 ~ 03시(

일본 도쿄 한복판에도 전차가 다니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사쿠라트램 벚꽃전차 3년전 코로나가 없던 시절.. 도쿄에서 지금도 운행하는 전차를 탄걸 포스팅 한 적이 있어요. 이 전

훨씬 진한 노란색 파가 듬뿍 들어가서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음!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일요일 11:00-22:00 정기휴일 없음 라스타 일본 〒151-0053 Tokyo, Shibuya City, Yoyogi, 1 Chome−38−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